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4/02/13

(3)
걷고싶은 솔밭길 걷고싶은 솔밭길 천년노송이 하늘을 가리는 자연림 웰빙 산책로 "무풍한송로"사진입니다. 한여름에는 쉬원하고 한겨울엔 아늑한 최고의 걷고싶은길 "무풍한송로". 사진의 이곳은 영축총림 양산 통도사를 들어가는 옛 도보길을 자연친화적으로 정비해서 걷고싶은 산책로로 재조성한곳입니다. 천년 노송림 사이로 잘 조성된 인도와 그 옆으로 흐르는 영축산 발원의 깨끗한 개울이 흐르며 언제부터 쌓인 낙옆인지 모를 솔잎과 잡목낙옆들이 길가에 딩구는 자연그대로의 기막힌 윌빙산책로입니다.
실내사격-Indoor Shooting-직접쏴 ^^ 특공사수 분신 사격 ^^ Commando Gunner,Shooting position 실내사격 직접 쏴 사격자세 . 여러명이 한꺼번에 사격하면 명중할 확율이 매우 높아지겠지만. 실내에 침투한 사수. 일단은 서서 쏴, 앉아서 쏴, 숨어서 쏴,여럿이 한꺼번에 쏴 시도함. --- 실내 사격 중 室内射撃 中 Indoor Shooting --- 무고정 바디샷 촬영자세.
눈덮인 고당봉과 의상봉 눈덮인 고당봉과 의상봉 부산의 진산 금정산 주봉 고당봉의 설경입니다. 눈덮인 고당봉을 멀리서 찍은것입니다. 과연 명산답게 아름답고 위용있는 모습입니다. 평소에 보던 고당봉 모습과는 완전히 느낌이 다릅니다. 눈 덮인 능선이 적당히 완만하고 가운데 솟은 고당봉이 절묘합니다. 아래는 범어사 주차장에서 본 의상봉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