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연-여행-풍경

월동준비(越冬準備)사진, Winterization Photos

반응형

겨울나기는 4계절이 뚜렸한나라에서 겨울이다가오면 겨울나기 준비를 해야합니다.
겨울나기를 우리는 월동준비 (越冬準備)라고 하지요.
월동준비(越冬準備)는 다방면에 걸쳐서 이루어지는데 우리나라뿐만아니라 온대지방의 나라들은 각기 그들의 생활상에 맞도록 하고있지만 특히 우리나라 월동준비는 예로부터 온돌문화의 발달로 땔감준비가 큰 일이었습니다.
요새는 나무 동파예방을 위한 준비나 먹거리를 잘 갈무리하는 것들이 주가되고있습니다.
월동준비 (越冬準備)사진을 담아 봤습니다.

월동준비 (越冬準備)월동준비 (越冬準備)

나무 동파예방나무 동파예방

월동준비(越冬準備) 월동준비(越冬準備)



미국에서도 온대에 속하는 위도에서는 월동준비(越冬準備)를 심각하게 하곤했지요.
메이플라워호 이전에 북미에 도착한 유럽 이주민들이 몇번인가에 걸쳐 겨울나기에 실패하고 다 죽었다는 이야기는 유명합니다.

영어로도 이부분을 표현하는 단어를 보면
Winterization,Preparations for the winter,Prepare for winter,Prepare winterization,Finish preparations for the winter 등이 있네요.
일본도 越冬えっとう準備じゅんび, 冬支度ふゆじたく, 冬営とうえい, 冬ふゆを越こす準備じゅんび 이구요

중국은 过冬准备。 로 표현하며 프랑스는 préparatifs en prévision de l'hiver.이며 스페인은 preparación para invernar라고 합니다.

#월동준비(越冬準備), #Winterization ,#越冬えっとう準備じゅんび, #冬支度ふゆじたく,#过冬准备, #겨울나기 ,#된장독 ,#땔감준비,#나무동파예방

무청-시래기말림 겨울나기무청-시래기말림 겨울나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