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등산-길걷기

황매산 트레킹(Trekking)후기

반응형

트레킹은 해발 몇천 미터가 넘는 고봉의 허리를 도는 알프스나 네팔 같은 곳의 고산을 관광하며 걷는 트레킹(Trekking)도있지만 여행을 하듯이 또는 산책을 하듯 낮은 산 허리를 한 바퀴 돌거나 산 언저리를 걷는 가벼운 등산 같은 운동으로 확대되고 있습니다.

 

어제 다녀온 황매산은 힘 들이지 않고 누구나 산 허리까지 자동차로 도착해서 잘 만들어진 트레킹 코스를 따라서 합천군과 산청군을 넘나들며 철 따라서 철쭉꽃과 억새풀이 뒤덮인 경관을 즐기면서 무리하지 않고 유산소 운동을 할 수가 있어 최고의 힐링 장소로 꼽히는 곳입니다.

 

황매산 정상까지 가고 싶다면 좀 가파른 계단길을 통과해야 하므로 무릎 관절이 좋지 않은 분이나 노약자는 조금은 부담스럽지만 보통 사람이라면 짧은 거리이기 때문에 쉽게 정상도 밟을 수 있고 , 하늘을 찍는 사진 마니아라면 야영장도 있어 밤하늘의 별무리를 담는 최고의 장소이기도 합니다.

 

어제 황매산 정상 찍고 능선 따라 걸으면서 좋은 트레킹을 했습니다.

마침 철쭉제가 끝날 무렵이긴 해도 붐비는 사람들로 산이 한 물 가는 철쭉보다 울긋불긋 등산복 차림의 사람들이 더 많다고 할 정도로 북적대어 활기차고 좋았습니다.

 

하산 때엔 잉카의 후예들이 토속 복장으로 토속 악기 연주하는 멋진 음악도 감상하며 즐거웠던 황매산 트레킹 겸 정상 찍은 후기를 남깁니다.

황매산 트레킹(Trekking)
황매산 트레킹(Trekking)
황매산 트레킹(Trekking)
황매산 트레킹(Trekking)
황매산등산
황매산 등산
황매산 철죽제
황매산 철죽제
황매산 철죽제
황매산 철죽제

황매산 트레킹 지도
황매산 트레킹 지도

 

2017/08/18 - [꽃- 접사- 정밀사진] - 개비리길의 백년초 농장

2017/06/03 - [자연-여행-풍경] - 보스턴에서 길 걷기 하던 날

2014/04/02 - [자연-여행-풍경] - 벚꽃길의 진수를 본다( 부산 낙동강변 뚝길).

2013/12/26 - [축제 행사 이벤트] - 길 걷기 하는 사람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