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물처럼 바람처럼 Photo Blog

반응형

트레킹은 해발 몇천미터가 넘는 고봉의 허리를 도는 알프스나 네팔같은곳의 고산을 관광하며 걷는 트레킹(Trekking)도있지만 여행을 하듯이 또는 산책을 하듯 낮은 산 허리를 한바퀴 돌거나 산 언저리를 걷는 가벼운 등산같은 운동으로 확대되고있습니다.


어제 다녀온 황매산은 힘 들이지 않고 누구나 산 허리까지 자동차로 도착해서 잘 만들어진 트레킹 코스를 따라서 합천군과 산청군을 넘나들며 철따라서 철쭉꽃과 억새풀이 뒤덮인 경관을 즐기면서 무리하지 않고 유산소 운동을 할 수가있어 최고의 힐링 장소로 꼽히는 곳입니다.


황매산 정상까지 가고싶다면 좀 가파른 계단길을 통과해야 함으로 무릅 관절이 좋지 않은분이나 노약자는 조금은 부담스럽지만 보통 사람이라면 짧은 거리이기 때문에 쉽게 정상도 밟을 수있고 , 하늘을 찍는 사진 매니어라면 야영장도 있어 밤 하늘의 별무리를 담는 최고의 장소이기도 합니다.


어제 황매산 정상찍고 능선따라 걸으면서 좋은 트레킹을 했습니다.

마침 철죽제가 끝날 무렵이긴 해도 붐비는 사람들로 산이 한 물 가는 철죽보다 울긋불긋 등산복 차림의 사람들이 더 많다고 할 정도로 북적대어 활기차고 좋았습니다.


하산때엔 잉카의 후예들이 토속 복장으로 토속 악고 연주하는 멋진 음악도 감상하며 즐거웠던 황매산 트레킹겸 정상 찍은 후기를 남깁니다.

황매산  트레킹(Trekking)황매산 트레킹(Trekking)

황매산  트레킹(Trekking)황매산 트레킹(Trekking)

황매산등산황매산 등산

황매산 철죽제황매산 철죽제

황매산 철죽제황매산 철죽제


황매산 트레킹 지도황매산 트레킹 지도

2017/08/18 - [꽃- 접사- 정밀사진] - 개비리길의 백년초 농장

2017/06/03 - [자연-여행-풍경] - 보스턴에서 길걷기 하던날

2014/04/02 - [자연-여행-풍경] - 벚꽃길의 진수를본다( 부산 낙동강변 뚝길).

2013/12/26 - [축제 행사 이벤트] - 길걷기하는 사람들


반응형

댓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