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8/16

(7)
빛내리는 구름사진 하늘에서 신비한 에너지가 쏱아지는 느낌이 드는 사진입니다. 구름이 태양을 가리고 햇살이 구름사이로 비쳐내리는 빛내림 사진입니다. 조작하거나 편집한 사진이 아니며 사이즈만 줄인것입니다.
사이트맵
고대인들의 주거형태 복원 고대인들의 주거형태 5세기경 발달한 부산 청강리 유적지의 주거형대 복원 보습입니다.1500년전에 이곳에 살았던 사람들의 흔적을 발굴해서 그것들을 기본으로 복원한 것들입니다. 실제로 이런 모습의 집모양 토기들도 출토된것으로 볼때 비슷한 형태의 집에서 살았을것으로 추정됩니다. 이 사진은 기장 박물관뒤에서 찍은것입니다. 2017/04/24 - [역사 문화유적] - 고대인이 남겨놓은 메시지2013/12/09 - [역사 문화유적] - 아름다운 가야유물2013/12/23 - [역사 문화유적] - 선사유적지 반구대 암각화
범어사 지장암(梵魚寺地藏菴) 탐방. 범어사 지장암은 범어사를 들어가는 차도를 꼬불꼬불 한참을 올라가면 도로를 가로질러서 큰 산문이 나오는데 산문 조금 덜가서 우측 길 위에 있는 자그마한 암자입니다. 이름이 암자이긴 해도 있을건 다있고 가람분위기가 화려하지 않고 고즈넉하며 청아한 느낌을 받아서 좋은 곳입니다. 사찰 바로 앞의 큰키 사철나무는 이 가람을 보호하는 보호수로서 아주 잘 가꾸어 져 있습니다. 마침 하얀 등이 달려있고 경내에서 무슨 재를 지내는 소리가 들리는날 방문했네요. 범어사의 산내 암자이지만 규모가 상당하긴해도 가까운 본찰 법어사에 비해서 조용하고 아늑하기까지해서 좋습니다. 주 사채 극락전을 중앙에 둔 지장암은 1900년에 창건한 절이며 옛 이름은 금포암이라고 하며 작은 초암이었던 수행암자였다고 합니다. 그때는 범어사에서 이용하..
2017년 8월분 블로그 개설 초대장 배포 2017년 8월분 블로그 개설 초대장 배포 7장-매진 알림 17일 4:12 / 다음달에.. 융통성 많은 티스토리 블로그 개설용 초대장입니다. 무료 블로그 개설용 초대장입니다. 비밀댓글로 받으실 이메일 남기시면 보내드립니다. 좋은 블로거로 다시 만나길 기대합니다. 매진된 후 별도 공지 하지 않습니다.
털갈이 하는 아기 산새 Molting baby mountain bird Molting baby mountain bird 어린 산새 한마리가 한여름 털복숭이 헌 옷을 반쯤 벗어 버리고 매끈한 새 옷으로 갈아 입고 있습니다. 아랫도리는 매끈한 새옷이군요.가슴 위로는 아직 지저분한 헌옷이 남아 있네요. 한여름 털 갈이 하는 예쁜 아기 산새. 새 이름은 확실하진 않지만 오목눈이가 아닌가 생각하는데 정확한 새 이름을 아시는분이 본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정관 박물관 뒤켠에서 휴식중 어린 산새 한마리가 날아와서 몸을 부르르 떤 후 숨고르기를 할때 찍은 사진입니다, 막 털 갈이를 하는 중이군요.
대나무들이 연출한 이쁜 모습들 뷰파인더로 보는 대밭풍경 대밭은 웬지 좀 쉬원한 느김이 듭니다. 한여름 대밭을 산책하며 대나무들이 나름대로 이쁘게 보이는 모습들을 크로즈업 해 봤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