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6/07

(4)
안개낀 커브 길 안개낀 커브 길에서 모르는 길에서 짙은 안개를 만나고 커브길도 만난다. 가다보면 모르는 길에서 커브를 만나고 안개까지 짙은 날 천천이 커브를 안전하게 돌아간다. 지나운 길에서 어떤 길을 만나서 어떻게 통과 했느냐를 생각할 필요는 없다. 저 크브길에서 마주오는 큰 트럭이 없길 바라며 조심스레 천천이 진행한다. 안개 짙은날 크락션을 한번쯤 울려 주면 더 좋을 것이다. 살다보면 저 안개낀 크브길 같은 길은 언제나 만날수 있다고 생각하며 항상 대비하여 마주 올 수도 있는 대형차량도 생각하고 천천이 달리면 지나온길을 웃으며 이야기 할 수 있을것이다..
아름다운 소매물도 풍광 아름다운 소매물도 풍광 한려해상국립공원의 소매물도입니다. 기막히는 풍광과 깨끗한 바다 현해탄을 바라보는 운치는 선경처럼 아름답습니다.과연 우리나라인지 어데 외국의 이름난곳에 와 있는지 모를만큼 뛰어난 풍경입니다.
그림같이 아름다운 한려해상공원 그림같이 아름다운 한려해상 국립공원 매물도 소매물도 가는길한려해상국립공원 매물도 가는길에 담은 아름다운 경관입니다. 잔잔한 바다 깨끗한 바다 그림처럼 아름다운 경치 입니다.
비행기 지나가는 가덕도 바이바이 가덕도 비행기가 가덕도를 지나갑니다. 잘 했으면 가덕도에 착륙 할 수도 있었는데 논쟁 때문에 비행기가 가덕도 물 건너가는 모습이네요. 후세에라도 가덕도에 비행기 착륙하는 날이 오면 국가에 이익 되리라는 생각을 해 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