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5/11

(4)
벌의 궤적을 담다. 벌의 궤적을 담다. Trajectory pictures ,Trajectory,Photo Effects Bee Trajectory 가을산행을 하다 만난 예쁜 단풍을 담으면서 막 지나가는 벌이 찍혔습니다. 조리개가 좀 조여진 상태였는데 벌이 날아가는 흔적이 뚜렷이 살아난 궤적이 잘 담겼습니다. 좀 흐린 날씨였는데 단풍잎이 공간 배경으로 담기면서 벌의 궤적이 잘 나타난 것 입니다. #Trajectory pictures ,#Trajectory,#Photo Effects #괴적사진
산불방지 캠페인 이 아름다운 강산을 산불로 부터 지킵시다. 깊어가는 가을 아름다운 계곡은 낙옆이 이불처럼 대지를 덮고 있습니다. 이 소중한 우리의 강산이 해마다 화마로 부터 소실되어 다시 되돌리는데 수백년 걸릴수도 있는 산불이 발생합니다.우리의 이 아름다운 강산을 산불로 부터 지켜야 합니다. 오직 불조심만이 해답입니다.
아침바다 갈배기 아침바다 갈매기 Morning sea's seagull 평화스런 갈매기들의 모습입니다. 포구의 아침에 활발하게 노니는 갈매기들의 모습이 평화롭습니다. 자세히 보면 새들도 먹이활동 외에 즐기는듯한 모습을 보입니다. 괜히 날아오르기도 하고 괜히 한바퀴돌기도하는데 물끄러미 바라만보는 놈 도 있고 개성이 있다는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때가 그립습니다. 한여름의 낭만이 그립습니다. - 보트 계류장의 석양 - 한여름 쉬원하게 물결을 가르며 물보라를 일으키던 쾌속 보트들이 계류장에 묶여있는 정적인 모습입니다. 작은 보트들도 아예 보드위로 글어 올려저서 쓸쓸한 기분마저 느껴집니다. 풍성한가을이라고 말 하지만 어떤곳에서는 쓸쓸한 기분마저 드는 적막한 가을인 곳도 있습니다. 겨울이오고 다시 새봄이 지나가고 한 여름이 또다시 올 때까지 긴 시간을 적막과 함께 기다려야 합니다. 한여름 시끌벅적 북적대던 이곳이 적막과 함께 석양이 드리운 모습을 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