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4/03/24

(4)
아름다운 산하 아름다운 산하 우리나라의 산하를 금수강산이라고 합니다. 계곡마다 들판마다 자세히 보면 세계 어느나라의 자연에 뒤지지않는 아름다운 푼광이 곳곳에 숨어 잇습니다. 산행중에 우연히 마난 안개피어오르는 사창풍경과 길걷는 사람들이 아늑한 들판을 걸어가는 모습에서 목가적인 감정을 느낍니다.
잠자리 핀테스트 잠자리 일동 차렸 핀테스트 실시 움직이면 안되 카메라 렌즈를 갈아타거나 카메라를 떨어뜨리거나 오래되면 처음 새것을 샀을때 완벽하든 핀이 어긋날수가 있습니다.세 카메라도 구입하면 바로 핀테스트를 하고 어긋난다면 즉시 AS를 받거나 심하면 교환할 수 도 있는 중요한 성능입니다. 핀테스트는 전문 기구나 간단한 기구를 만들어서 시행 할수 있습니다.야외에서 나란이 앉은 잠자리를 보고 핀테스트를 해 보겠다고 맘먹고 최대한 포커스를 맞춰본 재미있는 사진입니다.
아름다운 봄꽃 정원 꽃시장에서 담은 예쁜 봄꽃 사진Beautiful flower garden 2014,spring flower 봄맞이 꽃 몇그루 사려고 꽃시장엘가서 담은 예쁜 꽃들입니다.이름은 아예 모르지만 너무 예쁘게 잘 키워논 곷들중에서 화각이 잡히는 몇개를 담아논 것입니다. 사실 꽃은 따집에서 사고 이리 저리 기웃거리며 카메라를 갖다대는것도 좀 미안하고 어설픈 모습이었지만 좋은 꽃들을 다 담고싶은 욕심이었다. 집에가저기도 이렇게 예쁜모습을 유지할진 모른다. 예쁜꽃화분을 사가지고 집에와서 몇일 못가고 죽인 경험이 한두번이 아니다. All photos copyright protection 저작권보호
테마가 있는 허수아비 예쁜 허수아비 稻草人,scarecrow,かかし 허수아비는 원래 산짐승이나 조류등을 맊을 목적으로 사람인것 처럼 새나 여러 동물들을 속여서 겁주려 한 것입니다.시대가 바귀어서 이제는 허수아비가 패션을 자랑하고 허수아비가 테마를 가지고 조류나 동물이 아닌 사람에게 이야기 하려 합니다. 허수아비가 무겁지 않은 이야기로 사람들에게 말하는것을 들어 보면 어떨까요. 아래의 허수아비들이 특별히 어떤 메시지를 보낸다기 보다 그저 가볍게 노래하는 소리라고 생각하며 그 소릴 들어본다면 길걷는 사람들의 마음이 조금더 즐거워 질것입니다. 하긴 허수아비는 또다른 의미도 있긴 합니다. 사람이 제구실도 못하고 자리만 차지하면서 아무것도 못하는 사람을 비유해서 폄하하는 말이기도 하고 또 줏대나 주관도 없이 남이 시키는 대로 졸졸 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