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3/12/16

(3)
낙옆 덤불속 뷰파인더로 보기 낙옆 떨어저 쌓인 마른 덤불속 이야기 가을에 떨어진 낙옆들이 푹신한 이불처럼 쌓여 있습니다. 새로 돋나오르는것첢 아직도 매달린 갈앙잎새도 있고 그 마른덤불속에서 새순이 멋모르고 올라오는것도 있습니다. 나와보면 너무 추운 겨울 기회를 잘못잡고 잘못 나온것을 알겠지만 이미 늦은것입니다. 어린 새순은 봄이 오기 전에 마른잎으로 변할 것 입니다. 낙옆쌓인 덤불속 이야기는 자세히 들여다보면 많은것들을 볼 수 있습니다. 어제 일요일 백양산 등산갔다 내려오면서 잠쉬 힘들어 쉬면서 발아래 시야에들어오는 몇뷰를 담았습니다. 낙옆떨어저 쌓인 덤불속을 뷰파인더로 봅니다. 낙옆떨어저 쌓인 덤불속을 뷰파인더로 봅니다.
경주마와 자전거의 레이스 경마장에서 찍은 사진이 묘 합니다.트랙을 역동적으로 달리는 전문 경주마들의 레이스가 펼처집니다. 안쪽 자전거 트랙에서는 커플자전거로 여유롭게 달리는 모습입니다. 열나게 달리는 경주마와 여유로운 자전거가 비교됩니다. 경주마와 자전거의 레이스
바다농장-개펄농장 갯벌양식장 사진입니다.개펄은 자연이 오염되지 않고 살아 숨쉬는 바로메터라고 합니다. 인류위 미래는 바다에 있고 개펄은 바다를 살리는 마지막 보루라고 합니다. 풍성한 개펄에서 풍성한 수확을 일궈내는 농장의 모습입니다. 개펄에 세워진 양식장의 모습이 예술적입니다. 우리나라는 조수와 간만의 차이가 큰 서-남해안에 개펄이 잘 발달되어 있습니다. 경기만으로 한강,임진강,예성강의 하구가 되기 때문에 강화도 갯벌처럼 넓은 간석지가 이루어져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유명한 갯벌로는 순천만과 서천 갯벌이 있습니다. 한국의 갯벌은 서해안에 약 83%가 집중되어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