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3/12/09

(4)
꽃대를 올린 꽃기린 꽃대를 예쁘게 올린 꽃기린 꽃기린은 많은 종류가 있습니다. 아래의 꽃기린은 내가 오랫동안 키우고 있는 화분에서 찍은것인데 짙은 붉은 색갈에 연노랑 수술이 나오는 종류 입니다. 꽃기린이 예쁜 꽃대를 올렸습니다. 꽃기린이 아름답기는 이때가 제일이지요. 막 꽃대를 올린 아침에 찍었습니다.
동백섬과 누리마루 부산의 명소 동백섬과 누리마루와 광안대교를 담은 사진입니다. 동백섬과 누리마루는 환상적인 궁합을 자랑하는 부산의 명소 입니다. 국내외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곳이지만 가가운곳의 사람들에게는 좋은 산책코스 이기도 합니다. 언제나 갈때마다 새롭게 보이는 아름다운 자연경관이 감탄스릅습니다. 관안리,해운대, 청사포, 동백섬으로 연결된 자연 경관이 뛰어난 곳이지요. 그 좋은 품안에 광안대교와 누리마루가 잘 매칭되는 곳에 자리잡고있습니다. 동백섬과 누리마루는 환상적인 궁합을 자랑하는 부산의 명소 입니다. 국내외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곳이지만 가가운곳의 사람들에게는 좋은 산책코스 이기도 합니다. 언제나 갈때마다 새롭게 보이는 아름다운 자연경관이 감탄스릅습니다. 관안리,해운대, 청사포, 동백섬으로 연결된 자연 경관이 뛰..
붓다의 세계와 달마 석상 붓다의 세계와 달마 석상 -달마대사(達磨大師) 삼랑진에 있는 여여정사에서 담은 사진입니다. 달마대사(達磨大師)는 달마독존(達磨獨尊),노엽달마(蘆葉達磨),면벽달마(面壁達磨),초조문답(初祖問答)등의 각종 문인화로 그려지고 있는데 이 석상은 대나무 숲속에서 나오는 모습으로 보입니다만 어떤 느낌을 연상하며 흑백처리를 해 봤습니다 . 아래는 붓다의 어느 노천 도량을 찍은것이며 아늑한 느낌을 받는 부처의 품안을 보여주는것 같습니다. 나무아미타불 (南無阿彌陀佛) 나무아미타불 (南無阿彌陀佛) 나무아미타불 (南無阿彌陀佛). 나무아미타불은 나무(南無)와 아미타불(阿彌陀佛)의 합성어로서 산스크리트어 나마스(Namas)를 한자로 음역한 나무(南無)이며 이는 귀의(歸依)혹은 의지(依支)한다 waboseyo.com 님향한 절절한..
해운대 달집태우기 해운대의 큰불 달집태우기 매년 정월 대보름날 전국적으로 달집태우기 행사가 많지만 특히 부산의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시행하는 달집태우기 행사는 그 규모가 크고 세계적인으로 많은 관광객들과 함께하는 유명한 행사입니다. 달집의 유래나 행사의 개념을 말하려는것은 아니며 행사를 참관하면서 감동적으로 바라본 큰불의 모습을 찍은 사진을 올립니다. 큰불이 타 오를때는 원적외선이 뚜꺼운 점퍼를 뚫고 들어와서 왼만한 거리에서도 열기가 뜨거워 물러나야 했습니다. 그리고 큰 불이 주는 앞도적인 위용은 감동받게 하였으며 아마도 이런 기분이 신앙행위로 이어지지 않나 하는생각도 들었습니다. 큰 불이 절정에 달할때는 사람들이 숙연해 하며 절하는 사람 액운을 쫓으려고 가지고 온 징표들을 불속으로 던지는 사람등 일종의 신앙해위 같은모습들..

반응형